기왕이면 착한거 부르자 – 착한콜의 대리운전 혁신 제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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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트워크 기반, 영업대상=기부대상인 영업전략 - 동문, 동향, 사회단체, 생활체육단체 등 개인/사회적 관계망을 활용- 방송광고, 현장영업 등 일반적인 홍보 및 네이버 밴드를 통한 2차 홍보 고객주도하는 사회기부 - 고객이 직접 지정하는 곳에 기부 사회공익캠페인과 결합하는 기부프로그램 참여 - 생명나눔재단의 ‘폐지줍는 할머니 돕기’ 캠페인과 결합. 2015년 전국 광역도시 진출 완료 - 2014년 부산/울산/경남, 2015년 수도권, 대구, 광주, 대전충남지역에 진출 - 관계망 전국화로 보다 실효성있는 고객확보 및 결과 도출 즐거운 경쟁 - 기부할 학교/단체의 적립내역을 투명하게 실시간으로 공개(신뢰성 확보) - 홈페이지/앱을 통해 기부적립현황 확인 가능. 단체간 즐거운 경쟁 유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