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

   기왕이면 착한거 부르자 – 착한콜의 대리운전 혁신 제안

  

 


  네트워크 기반, 영업대상=기부대상인 영업전략

  - 동문, 동향, 사회단체, 생활체육단체 등 개인/사회적 관계망을 활용
  -
방송광고, 현장영업 등 일반적인 홍보 및 네이버 밴드를 통한 2차 홍보

 고객주도하는 사회기부
  - 고객이 직접 지정하는 곳에 기부

 사회공익캠페인과 결합하는 기부프로그램 참여
  - 생명나눔재단의 폐지줍는 할머니 돕기캠페인과 결합.

 2015년 전국 광역도시 진출 완료
  - 2014년 부산/울산/경남, 2015년 수도권, 대구, 광주, 대전충남지역에 진출
  -
관계망 전국화로 보다 실효성있는 고객확보 및 결과 도출

 즐거운 경쟁
  - 기부할 학교/단체의 적립내역을  투명하게 실시간으로 공개(신뢰성 확보)
  -
홈페이지/앱을 통해 기부적립현황 확인 가능. 단체간 즐거운 경쟁 유도

   



posted by 착한콜 forever♧
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