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착한콜 Mind/아름다운 동행

부산대리운전 착한콜은 ‘마음까지 아름다운 동행’입니다.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

  - 단순한 광고와 현장홍보지인 찾기를 뛰어넘어 Network기반 영업으로

    -> 동창회향우회시민단체 등 단체와 협약을 통해 영업과 기부를 일치


  - 사회공익캠페인과 결합하여 착한Brand 이미지를 대중에 각인

   -> 생명나눔재단과의 폐지줍는  할머니 돕기’ 캠페인에 기부프로그램 결합


  - ‘혼자 잘 살자에서 기사사회와 더불어 잘 사는 공존기업으로

   -> 수익의 20~30%를 협약단체고객지정단체에 기부

   -> 업체의 마진을 점진적으로 하향 조정

   -> 기사와 상생하는 구조 마련(마진 조정출근비보험료 개편 등)


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고객증가 -> 기사수 증가 –>  완료율 증가 ->  고객 증가 -> 기부, 기사혜택 증가의 선순환 구조 형성